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마지막날 호텔 짐정리를 마치고


체크아웃!


첫째 딸이 좋아하는 카트장에 갔어요.


중문카트!! 그런데....그런데...


와이프는 임산부라 탈 수 가 없었고


요금도 3만원이 넘어서....아이들 셋을 태우려면 10만원돈이 필요하고


각 각 15분 정도씩 내가 애들을 3번 데리고 타야한다고 해서


결국 포기.....포기...


너무나 아쉬운 것은 그냥 한 사람 요금으로 5분정도


애들을 나누어 태워줬으면 했는데...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물론 원칙이 있고 영업 방침이라는게 있겠지만


청소년도 아니고 어린애들 태우자고 너무 비싼요금을 ...


암튼 너무한다 싶었어요.


포기하고 돌아가는 차에 딸 아이는 울고....서럽게 울었습니다.


그나마 계획에는 없었지만


가는 길에 키티아일랜드가 보여서 방문했고  괜찮았어요.


사진찍고 놀기...ㅎ




또 한가지 다행인 것은


둘째가 귤, 오렌지에 환장하거든요....


꼭 나무에서 따 보고 싶다고 했는데,


가는 곳 마다 체험신청 끝났다고... 안된다고 해서 포기할 찰나


천혜향 사러 들어간 가게에서 살짝 부탁하니


밭에서 한 개씩 따보라는 거였어요.....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렇게 그렇게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막내가 좀 커서 그런지 (만 4세도 안되었지만 ㅋㅋ)


제 작년 괌에 갔었을 땐 너무너무 몸이 힘들었지만, 이번엔 애들도 짜증내지 않고


잘 따라주어 편했어요.


6월에 넷째 태어나면....태어나면...


언제 여행을 갈 수 있을까요....깜깜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