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상 체육공원 입구 '대박 감자탕 순대국'

 

점심을 거르고 둘째 아들을 '양평군 외국어 체험 학습센터'에 데려다 주니 급 배가 고파졌습니다. 

 

이전 포스트

 

[육아휴직] 양평군 외국어체험학습센터

양평군 평생학습센터(링크) 에 여러가지 프로그램중에 외국어체험학습센터가 있습니다. 휴직중에 영어공부나 해 볼까 하는 생각에 검색을 했었는데 성인반의 경우에는 '손자들과 외국어로 어쩌구 블라블라 하고..

nulpum.tistory.com

 

가까운 뼈다귀 해장국을 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대박 감자탕 순대국'집.

제가 대박이라고 한 것이 아니라 상호가 그렇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그 위치를 보면 2017년에는 상호가 '왕창 순대국 뼈해장국'이었는데

주인이 바뀐 건지 상호만 바뀐 건진 모르겠네요.

 

강상면을 향해 양평대교를 건너자마자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들어가서 인지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제가 가는 곳은 항상 그런 거 같네요 ^^

 

 

순대국은 여기저기서 많이 먹었으니 한동안 못 먹은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뼈해장국이 7,000원이네요. 일단 가격은 저렴한 편~!

8,000~10,000원짜리 냉면을 접하다 보니 웬만해서는 다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주먹만 한 뼈다귀가 2개~^^ 뚝배기가 작은 건지 고기가 많은 건지 헷갈리지만

우거지, 버섯 등등.. 어쨌든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습니다.

 

 

뼈다귀 한 개는 따로 고기를 발라내어 소스에 찍어 먹고요,

나머지 뼈는 고기를 발라내어 밥과 함께 국에 풍덩~ 맛나게 뼈해장국을 먹었습니다.

딱 한 가지 걸리는 것은 소스를 담은 병이 좀... 지저분한 것 같은 느낌?

제가 앉은 테이블만 그랬는진 모르지만 그거 하나 좀 마음에 안 들었고 뼈해장국은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강상 체육공원에서 저녁내기 운동시합을 하고 여기서 소주와 함께 먹으면 참 좋겠네요.

전 양평에 친구가 없어서 패스~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