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공방 '트러스트 커피 (Trust Coffee)'

 

이번에 방문한 곳은 양평군민회관에서 가까운 마유산로에 위치한 트러스트 커피입니다.

 

 

실내는 비교적 작은 편이지만 이쁘게 꾸며져 있고요, 

수강생들의 사진이며 수강생 모집 공고를 보니

수강생을 모집해서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 같았어요.

보통의 커피숍과는 다르게 커피공방이네요.

 

 

커피는 주로 드립방식으로 내려서 만들고, 더치커피도 있습니다.

 

 

추천 메뉴와 메뉴 그리고 블렌딩 한 원두를 판매하는 가격입니다.

 

 

로스팅 기계는 잘 모르지만 왠지 멋지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3,000원으로 무지 저렴했습니다.

도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깥 풍경은 볼 게 못되고요. 그래서 실내를 더 이쁘게 꾸며놓은 것 같았습니다.

 

 

여성용 액세서리와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도 합니다.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꽤 손님들이 많았어요.

직접 커피 내리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여기 수강 등록을 해서 배우면 좋겠네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여주인께서 운영하시는 네이버 카페가 있더라고요.

더욱 자세한 메뉴와 사진은 아래 네이버 카페를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rushxxjung

 

TRUST COFFEE(커피공방) : 네이버 블로그

★TRUST COFFEE(커피공방)★ (오시는길: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76-14 203호) -직접로스팅 원두사용 -원두판매 -커피공방 -일일바리스타 체험

blog.naver.com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