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맛집]  도쿄 스테이크 양평점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오늘도 아내랑 같이 점심 먹기로 해서 찾아간 곳은 도쿄 스테이크!

 

 

양평시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난봄 즈음에 오픈한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네요.

 

 

11월 휴무일 안내를 써 붙여놨는데, 매월 휴일이 다른가? 싶네요.

저걸로 봐서는 매주 화요일이 휴무인데 11월 셋째 주만 가족행사로 토요일에 휴무하지 싶습니다.

 

 

아직 점심시간 전이라 실내는 한가했고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이쁘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먼저 가서 주문해 놓고 아내가 오기로 했었는데.... 갑자기 같이 못 먹게 되었다고 전화가 왔어요.

예상하지 못했던 양평시장에서의 혼밥이네요.

 

 

도쿄 스테이크 메뉴입니다.

100% 토종 한국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했네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일본 브랜드인 줄 알고 꺼리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가 주 메뉴겠지만 밥을 좋아라 하는 저는 인기가 많다는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많았고

파, 양파 초무침, 단무지(치자물이 아니라 붉은색이네요), 숙주나물, 고추냉이(와사비)? 등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매장 직원께서 음식을 내오시면서

"비벼 드시지 말고 밥에 재료 하나하나 얹어서 드세요~" 하시더군요.

시키는 대로 밥을 뜨고 위에 정성스레 하나씩 얹었습니다.

맨 위엔 고추냉이 찔끔. 입을 크게 벌려서 먹어야겠더라고요 ㅎㅎㅎ

 

부채살의 육즙과 부드러움. 고추냉이의 살짝 짜릿한 느낌

그리고 숙주나물과 단무지의 아삭 거리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아내도 왔으면 스테이크 주문해서 같이 먹어보는 건데 아쉽네요.

고기양도 그렇고 가격 대비 훌륭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순대국 생각이 나면 이거랑 갈등하게 될 거 같습니다!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