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돈가스, 파스타 맛집 '홍 테이블' (양평터미널 부근)

 

아들 녀석 발가락 부상으로 병원에서 진료와 깁스를 하고 점심 먹으러 홍 테이블에 갔습니다.

평소 앞을 지나면서 얼핏 간판을 본 기억이 있어서 찾아갔는데...

 

 

동물병원 위 2층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주차장도 협소해서 주차하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나중에 합류한 아내는 전화번호도 안 남긴 벤츠 차량 때문에 사무실에 제시간에 복귀하지 못했습니다.

옆 LG 매장에서 차주가 있는지 문의해서 간신히 찾아 차량을 빼내었어요.

좋은 차(고급차) 끌고 다니려면 그만한 인품과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목발을 짚고 힘겹게 걷는 아들을 등에 업고 2층 계단을 올랐습니다.

'2층까지 올라오신 수고로움 2배의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했는데, 저에겐 4배로 보답을 해야 맞지요 ㅎ

 

 

깔끔하고 레드와 화이트가 어우러진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올해 초까지만 해도 스테이크 메뉴가 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젠 돈가스가 주 메뉴인 것 같습니다.

정정합니다. 위 메뉴는 인기메뉴이고 뒷 페이지에 메뉴가 다양합니다. (2019.12.12 일에 식구모두 갔는데 그렇더라고요)

사진은 못 찍었어요 ^^

 

상급 국내산 생등심으로 돈가스를 만든다고 강조하고 있네요.

피클은 정말로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바로 여기! 싱싱하고 맛있는 피클과 크림수프, 얼큰 국물(짬뽕국물)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헤이즐넛 커피도 있어서 식사 후에 커피 한잔 할 수도 있다는 사실!

 

 

저흰 돈가스 2개와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고 헤이즐넛 커피 한잔도 했습니다.

창밖으로 양평터미널이 시야에 들어오네요.

 

깁스한 아들 녀석...

정형외과에서 1주일 후에 다시 오라는데 그동안 불편해서 어쩌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