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양평맛집] 양평칼국수

늘품아빠 2019. 3. 12. 00:14
반응형

오늘은 막내 아이 코감기로 병원에 가는길에

아내를 만나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점심 시간이 한 시간이니 멀리 가기는 그렇고

아내 근무지 가까운 곳으로 가야 했어요.


작년 양평으로 이사 오기 전

이것 저것 알아보러 왔을때 갔었던

칼국수집이 생각나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양평칼국수'



식당 입구입니다.
위에 크게 간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안 보이네요


비교적 넓은 식당 홀과 좌식으로 먹는 테이블 있어요.

저희는 막내가 잠 들어 있는 상태라

뉘어서 재워야 했기 때문에 신발을 벗고 올라갔어요.



식당 홀에는 빈 테이블이 좀 있는데

주차장은 만원이네요

모두 여기로 식사하러 온 사람은 아닌가 봅니다^^



역시 메뉴는 간단하게 3가지!

닭 칼국수 / 멸치 칼국수 / 콩국수

저희는 그 전에 왔을 때 처럼

닭 칼국수 2개를 주문했어요.



약간 매운 김치와 닭칼국수!!

조밥 반공기도 함께 나옵니다.

물은 처음에 한병 나오고 그 이후로는 셀프래요.

"여기 물 좀 주세요" 하면 안된답니다.

메뉴도 간단하고

음식도 심플하게 나오는

맛있는 칼국수집입니다


♥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