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스전용차선 단속 동영상(경부고속도로)

 

넷째가 태어나고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은 '아~ 이젠 버스 전용차선 달릴 수 있겠구나!'였습니다. ^^

주말에 길이 막히거나 명절 연휴 때 버스전용 차선을 달리는 기분은 정말 좋더군요.

제가 특별한 사람이 된거 같은 느낌? 오른쪽 2차선에서 다른 차들은 기어가는데 저는 쌩쌩 달리니..

그래도 카니발 9인승으로 바꾼 후 만 2년이 다 되어가지만 버스전용차선 단속이란 것을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차 안에 몇 명 탔는지 육안?으로 단속한다는 이야기도 들었고 

(마네킨 태우면 되겠네? 썬팅으로 안이 잘 안 보이면 어떻게 단속하지?)

적외선 카메라로 찍어서 단속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무작위로 차를 세워서 단속한다는 이야기도 들은 것 같고요.

(차를 세웠는데 위반이 아니면? 바쁜 사람 세워놓고 미안하다고 할까?)

 

 

그런데 오늘 제가 주말 부모님 댁에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단속을 경험했습니다.

차 옆으로 경찰차가 주행하면서 차창 밖으로 몇 명 탔냐고 묻더군요. 큰 소리로 "6명이요~" 하니 그냥 가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만약 5명 탄 건데 거짓말했으면..... 그냥 넘어가는 건가?

 

블랙박스 영상 아래에 링크했어요.

아마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거 같아요

https://youtu.be/uJKMM9lgLvM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