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 - CBS 음악 FM 사연 당첨 선물 도착

며칠 전 CBS 음악 FM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 방송에서
선물 배송지를 묻는 전화가 왔었습니다.
2월 말에 코너 '오하당(오늘 하루도 당신 거예요)'에 사연 소개된 뒤
2개월 걸린다고 했던 거 같은데

약 한 달 만에 연락이 온 거 같네요.

 


원목 장난감 '숲소리'를 보내준다고 했었는데

그게 도착했습니다. ^^
막내 딸아이 장난감으로 딱 좋을 거 같아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저희 집 아이들은(대부분 마찬가지겠지만) 택배만 오면

우르르 몰려서 서로 포장 뜯겠다고 난리를 쳐요

 

택배 기사님께 조심히 배송해달라는 스티커도 있네요.

'음... 맘에 들어.'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이런 것들이 검색이 되더군요

딱 좋아요!!!

 

개봉을 해 보니

위와 같이 생긴 퍼즐이네요...

으잉???

실물은 사진과 또 다르네요?

 

이건 나도 조금 어려운 거 같은데 ^^

막내가 실망하면 어떡하지? 했습니다.

 

그래도 못 보던 거라서 신기한지

잘 가지고 놉니다.

기대보다는 좀 작은 것이었지만

그래도 라디오에 사연 소개되고 이게 어딥니까?

 

감사하게 생각해야죠 ^^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