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각종 모종과 다육이 식물을 파는 '뜨락에플라워'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용문을 지나는 길에 교회 사모님으로부터 위치를 소개받았던 '뜨락에플라워'에 다녀왔습니다.

경의중앙선 용문역 근처의 용문파출소 앞 로터리에서 바로 보이는 이 곳은 각종 모종과 다육식물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저기~ 로터리 반대편에 파출소 보이시나요? ^^

 

저는 좀 귀찮아하는 편이지만 아내와 아이들은 식물을 심고 가꾸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아내가 상추랑 꽃 몇 가지를 구입했고, 아들 녀석들은.... 책으로만 보던 식충식물 '파리지옥'을 사 왔네요.

 

에구...징그러워라 ㅠㅠ 벌레 잡아서 '파리지옥' 먹인다고 난리를...

아내와 아이들을 텃밭을 일구고 상추 심고 했어요.

전 삽질 조금 해주고 구경만 했답니다 ㅋㅋㅋ

밭에 아이들 이름으로 푯말을 세워줘야겠어요.

그럼 책임감을 가지고 물도 주고 관심 있게 지켜보겠죠?

 

그러고 보니 구매한 꽃 이름도 잘 모르고, 가격도 모릅니다.

그냥 꽃가게 위치랑 어떤 거 파는지만 적은 거 같네요 ^^

혹시 용문지나실 일 있으시면 예쁜 꽃과 모종 사가세요~~♥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