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여행] 양평 글램핑 카라반^^

늘품아빠 2017. 2. 16. 21:32
반응형

처음엔 아산에 있는 카라반 캠핑장에 예약했었지만


와이프가 발령받은 지역이 경기도 양평이라 급하게 취소하고 (약간의 위약금을..ㅠㅠ)


양평교육지원청 위치 파악 겸~ 양평시내 구경까지 같이 하기위해 


양평 글램핑카라반에 C101호 예약! 다행히 아이들을 위한 2층침대가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잘은 모르지만 고급 독일제 카라반이라고 하는데, 카라반캠핑이 처음이라 잘 모르겠으나


다른 캠핑장의 홈페이지 사진만으로 짐작해도 꽤 고급지고 좋은 시설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주변에 강가나 넓은 들판이 없어서 자연을 만끽하기엔 좀 부족했다.


국도변에 덩그러이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고기 구워먹고 숙박하기에 좋았다.



그나마 밤 하늘이 맑아서 오랜만에 별자리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내가 아는건 카시오페아랑 오리온자리 밖에 없었지만 ㅋㅋ


아이들을 위한 트램블린(방방놀이터)이 있어서 아이들은 참 좋아했다. (그거면 되지 뭐~)


그릴서비스나 장작, 난로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옵션 요금을 내야하지만



실내의 가스난로와 온풍기만으로도 난방은 충분했다. 


오히려 조금 더워서 창문을 조금 열였으니까~


캠핑의 백미는 장작불과 바베큐 파튀~ ! 


하지만 우리는 깔끔하게 부탄가스버너를 이용해서 


후라이팬에 목살과 삼겹살을 구워서 아이들과 함께 먹었다.


다음에 또 올일이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시설이나 서비스는 만족스러웠다.




홈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glampingcaravan.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