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 커피 맛집 용문면 커피하우스 '제로제'(SEEROSE)

 

양평 용문산 가는 길에 위치한 커피하우스 제로제(SEEROSE)

이곳은 SNS와 각종 매체에서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 곳이며 원래 덕촌 마을회관 건물이었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카페 앞 주차공간 옆으로는 물이 흐르고 있어 마침 단풍과 어우러 멋진 가을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실내는 이쁘고 특히 조명이 알록달록한 게 좋았습니다.

가족사진으로 보이는 액자가 있었는데 우리랑 똑같이 4자녀를 그것도 딸 둘, 아들 둘을 두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너무~ 반갑네요.

 

이곳은 오전 10시~6시까지 영업을 하고 그 이후 시간에는 로스터리, 라테아트 등의 교육을 하신다고 합니다.

낮에는 카페 저녁엔 학원?

 

 

실내 곳곳에 각종 대회에서 상을 받은 흔적들이 보이고
내부 TV로 홍보? 동영상을 보니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전문 바리스타로 출연하셨네요. 
외모도 목소리도 좋은 것 같더라니.... 방송국에서 알아서 모셔가나 봅니다.

 

 

메뉴가 엄청 많고 커피 종류도 많아서 (사진도 드립 커피 페이지만 찍었어요)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메뉴를 선택하기 무지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메뉴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그것을 읽어보고 선택할 수 있겠더라고요.

 

가격이 다른 곳 보다 비싼 편이 었지만 그렇다고 바로 나가기도 X 팔리고 ㅋㅋ
지인 이야기 듣고 찾아왔으니 즐겁게 즐기기로 했어요

 

저와 아내는 '브라질 그란자 송...블라블라...'와 '인도네시아 ....길링 바사'를 주문했습니다.

순전히 메뉴 설명만 읽고 ^^

 

 

주문하면서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도장을 한 번 더 찍어주신다고 하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저한테만 그러시는 줄 알았는데.... 쿠폰을 보니 모두에게 그렇게 하시는 거였네요 ^^

 

 

천천히 진지한 모습으로 커피를 내리고 있는 명재석 대표.

커피 주전자?로 커피를 내오셨고 잔은 높이가 낮고 예뻤습니다.

조금씩 직접 커피잔에 따라 마시게 되어 있는데 이렇게 먹는 건 처음이라 인상적이었습니다.

 

이곳도 직접 로스팅해서 커피를 내리고 로스팅한 원두도 따로 판매를 하더군요.

나중에 집에 커피머신 들이면... 사러 와야겠습니다.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