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에서 만나는 태국, 베트남 맛집 '블랙밤부' (서종면)

 

서종면 테라로사 바로 약간 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태국, 베트남 요리 전문점 '블랙밤부'입니다.

하남 스타필드에서 '겨울왕국 2'를 보고 집에 오는 길에

아내가 동료 교사들과 갔었는데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었다고 해서 갔어요.

 

 

식당 전체가 유리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온실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낮에 왔으면 훨씬 이쁘고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내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유리벽 상단에 예쁜 액자들이 도배하듯 걸려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옆 테이블에 배우 강성진 님(사진의 노란 삼각형)이 지인들과 계셨는데

막둥이 밥 먹이고 애들 챙기느라 정신없는 와중에 그냥 보내드리고 말았네요.

사진 한 컷 부탁드렸어야 했는데....

인스타에 올리니 강성진 배우께서 ♡좋아요 눌러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위는 메뉴입니다. 전부 찍었네요 ㅎㅎ 휴대폰 그림자는 위치상 어쩔 수 없었어요. ^^

저희는 볶음국수 '탓 파이', '분보남보',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쌀국수는 후추와 파 때문에 아이들이 혹시 매워할까 봐 따로 담아 달라고 부탁드렸답니다.

 

 

볶음국수의 고춧가루를 매운 편이어서 조금만 섞어서 먹었어요.

쌀국수는 보통의 베트남 쌀국수 집하고 크게 맛이 다르지는 않았고요

나머지는 정말로 베트남에서 먹는 것 같은 맛과 향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호찌민에서 3개월가량 출장 간 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이들 등하교시키고 혼자 밝은 때 와서 다시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

 

 

[양평맛집] 커피공장 테라로사 (서종점)

커피공장 테라로사 (서종점) 요즘 두물머리 옆? 세미원에서 연꽃문화제를 한다고 해서 갔다가 근처에 온 김에 그 유명한? 테라로사 카페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2002년에 강릉에 먼저 테라로사 카페가 생기고..

nulpum.tistory.com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