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 자전거길 옆 냉면집 '함흥관' (옥천면)

 

 

옥천면 입구에 들어서서 조금만 가면 중부내륙고속도로 아래편으로 냉면집 '함흥관'이 있습니다.
작년 8월에 이사 왔을 당시에는 없었으니 개점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냉면집이에요.

 

개점한 지 오래되지 않은 만큼 실내의 쾌적함과 깔끔한 느낌은 옥천면의 냉면집 중 최고인 거 같습니다.

손님에 따라서는 역사가 깊고 약간 오래된 느낌의 실내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의 실내가 더 좋습니다.

 

 

메뉴입니다.

여긴 갈비탕이 있어서 어린아이를 데리고 와도 좋네요. 갈비탕에 밥 말아서 먹이면 간편하잖아요? ^^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반반(완자는 너무 배가 고파서 한개 먼저 먹어버렸어요)

'새봄맞이 이벤트로' 냉면을 시키면 완자를 준다고 했는데 못 보고  반반(완자 + 편육)을 주문해버렸네요.

먹다가 남으면 포장해가면 됩니다.

 

 

냉면 맛은 일단 맛있습니다. ^^

평소 상상하는? 딱 그 냉면 맛이네요.

 

육수를 어떻게 만드는지 조리과정은 잘 모르지만 약간은 인스턴트 느낌의 맛이라고 할까요?

주변에 오래된 냉면집은 딱 먹으면 '여기서 뭔가 직접 만들었구나 ' , '깊은 맛이 나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여긴 그냥 깔끔하고 약간은 자극적인 맛이라고 해야 할 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양평 자전거 도로 바로 옆에 있으니 여기도 라이더들이 특히 여름에 땀 흘리며 운동한 후

시원하게 냉면 한 그릇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