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들 스마트폰 수리하러 이천까지 (삼성서비스센터, 이천점)

 

아들이 그저께 저녁 외식을 하러 나가면서 휴대폰 케이스를 벗기더군요.

어쩜 평소에는 안 그러다가 케이스를 벗기면 떨어뜨리는 걸까요. 그것도 아스팔트 땅바닥 위에...

덕분에 어제 오전은 휴대폰 수리하고 오느라 꿀 같은 나만의 오전 시간을 다 보내버렸네요.

 

양평에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없어요. 없네요. 정말 없군요 ㅠㅠ

경기 광주, 남양주 서비스센터는 직선거리로는 23~28 킬로지만 네비로 실제 운행도로 기준으로 보면 40킬로 가 넘더군요

그래서 그나마 가까운 이천점으로 향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삼성 디지털플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크다고 느꼈습니다. 수리 창구도 휴대폰은 1번~17번까지 였나 그랬고

20~23번은 컴퓨터/가전 수리 코너입니다.

그럼 18~19번은 뭐지? ^^

 

 

서비스센터 한쪽엔 신제품 갤럭시 S10에 대한 홍보, 체험 공간과 구매를 위한 상담직원들이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증을 발급하고 수리할 휴대폰과 접수증을 16번 엔지니어에게 전달했습니다.

멀리서 양평에서 왔다고 강조했습니다. 잘 부탁드린다고 ㅋㅋ

엔지니어 기사님은 상당히 친절하셨어요.

 

 

현황판에 엔지니어 좌석번호와 수리 진행 중인 고객 현황이 나옵니다.

전 16번에서 수리 중~

 

수리는 딱 16분 걸리더군요. ㅋㅋ 좌석번호 16번이어서 그런가?

아들 휴대폰은 갤럭시 J3 저가형이라서 그런지 교체비용도 52,0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저랑 아내 꺼는 갤럭시 S8 플러스인데 훨씬 비쌌던 거 같아요.

 

 

휴대폰 파손, 분실보상에 대한 보험금을 신청하기 위해 견적서(수리비 명세서)와 영수증을 잘 챙겼습니다.

최소 본인 부담금이 30,000원이니 22,000밖에 못 받겠네요 ㅠㅠ

 

 

그리고 전국의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가 6월 1일부터

운영 종료시간이 현행 18시에서 평일 19시, 토요일 13시로 변경됩니다.

일부 서비스센터는 5월 4일부터 우선 변경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앞으로 아들에게 휴대폰 케이스는 절대 벗기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고장나거나 깨지면 니 용돈으로 고쳐라~~"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