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옥천면 신규 오픈 치킨집 'bhc 치킨(딜리버리)'

 

제가 살고 있는 옥천면에는 치킨집이 몇 개 없습니다. 물론 제가 알고 있는 ^^

'페리카나', '신드롬', '옥천치킨' 이렇게 3개인데요 앞에 두 개는 체인점이고 '옥천치킨'은 동네 치킨집입니다.

옛날통닭 생각하심 된답니다.

 

저와 아내는 무조건 신드롬 치킨에서 배달시켜 먹는데

5월 27일부터인가 초등학교 옆 '카페블랑' 옆에 신축 건물이 들어서더니 1층에 'bhc 치킨'이 오픈했네요.

 

 

신규 치킨집이 생겼으니 주위 치킨집들은 아마도 긴장이 되겠네요.

여긴 영업시간도 24시까지로 다른곳보다 늦은 시각까지 영업을 합니다.

이러면 주위 치킨집들도 24시까지는 문을 못 닫지 싶어요 ^^ 나만 좋지 뭐~

 

새로 생기기도 했으니 양념반 후라이드 반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예상했던대로 무난한? 평범한 맛이었고요. 양념은 좀 달달 하더군요.

아무래도 어른들보다는 아이들 입맛에 맛는 것 같았어요.

 

 

이제 막 두돌이 된 막둥이 딸이 후라이드 치킨을 폭풍 흡입하더라고요. ㅋㅋㅋ

아이들과 같이 먹을 땐 'bhc치킨', 아내랑 둘이 먹을 땐 '신드롬 치킨' + 맥주. 이렇게 먹어야 할까 봐요 ^^

 

 

메뉴가 이렇게 다양한데 좀 확인을 해보고 주문할 걸 그랬어요.

너무 기본적인 반반..을 주문했네요.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