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맛집] 국물이 깔끔한 '백암 순대국 감자탕' (강상면)

 

순대국을 좋아하는 터라 ^^ 옥천면을 벗어난 김에 다른 동네의 순대국도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백암 순대국 감자탕'집이었어요.

 

 

'소문난 맛집'이라고 입구에 쓰여 있군요. '먹고 나면 기분 좋은?' 기대해 봅니다.

 

 

실내는 그다지 넓지 않았습니다.

아파트의 베란다? 에 해당하는 공간에도 테이블을 마련해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리가 아니라 두꺼운 비닐 소재라서 풍경이 선명하지는 않아요 ^^

 

 

얼큰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토종순대국이랑 얼큰순대국 가격이 동일하네요. 옥천면 '큰맘 할매순대국' 집은 그냥 순대국은 6,000원이었는데...

 

 

여긴 큼직한 부추가 있어서 좋군요. 뚝배기 그릇이 생각보다 조금.. 아주 조금 작았습니다. (양을 적게 주시려는??)

 

 

그리고 국물이... 국물이 처음에는 깔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깊은 육수 맛이 아니라 그냥 물을 부어 끊였나 싶을 정도로 밍밍하기도 했어요.

이 부분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거 같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국물 맛은 별로 였습니다.

 

이번엔 푸짐한 고기에 약간 매콤한 국물 맛을 즐겼네요

 

<이전포스트>

 

[양평맛집] 양평 자전거길 '큰맘 할매순대국'

양평 자전거길 '큰맘 할매순대국' 오늘 점심은 집에서 먹기도 귀찮고 해서 밖에 나가 먹었습니다. 어제도 점심을 아내 만나서 냉면 먹었는데 외식을 너무 많이 하나? 싶네요. 저는 순대국, 뼈해장국을 좋아하기..

nulpum.tistory.com

 

[양평맛집] 병천순대국(옥천면)

오늘부터 막내는 어린이집에서 점심을 먹어요. 오늘부터 저 혼자 점심을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지요^^ 저는 순댓국을 좋아합니다. 양평은 '양평 해장국'이 유명하지만 전 순댓국집을 검색했어요 다행히 가까운 곳..

nulpum.tistory.com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